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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01 1
일본시장 경쟁력 분석 품질 및
가격,  국내 유통현황 등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02 2
가격정책 점검 유통전략 수립
계약 체결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03 3
일본 수입을 위한 성분검사,
상품등록 수입 관련 제반사항 검토 국내 유통현황 등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04 4
브랜드 특성에 따른
온/오프라인 채널 검토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05 5
SNS 디지털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오프라인 POP-UP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06 6
브랜딩 &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

스피디한 온라인몰 입점 진행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ill 001 7
일본 온라인 시장 도입을 통한 소비자 반응 체크 및 제품 USP 재정립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005 8
각 채널별 상품 리스팅 최적화 및
프로모션 세팅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004 9
Instagram 리뷰 이벤트 및 인플루언서
시딩 등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006 10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품에 적합한 키워드 선정, 유입률 증대 및 상단 노출 효과 기대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ll 13

오프라인으로 유통 전개를 통한 매출 확대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aaa 14

오프라인 구매 비중이 비교적 높은 일본의 특성상 오프라인 채널 입점은 장기간 안정된 매출을 위해 필수
브랜드컨셉 및 마켓 포지셔닝을 고려한 최적의 유통채널 선정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ff 15

일본의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 도입 및 현지 마케팅 어드바이스를 통한 전략적 확장

PARC 일본 시장 진출 시스템 m 001 16

일본 메이저 마켓에서 브랜드 입지 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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